반응형

안녕하세요 주차장이야기 라퓨터 입니다^^


속초가볼만한 곳들을 살펴보고 있는데요~

오늘은 속초 그 두번째 이야기

델피노 리조트 (설악 대명콘도)에 대해 

숙박후기와 주차에 대해 안내해 드려볼게요

설악 대명리조트 델피노에 도착한

시간은 해가 막 넘어간 시간이었어요 

화려한 야경을 입은 설악 델피노리조트로 

들어서면 오른편으로 와이자 모양으로

펼쳐진 A동이 보입니다^^

여기서 체크인 할거에요~

입구에는 객실 반입 금지 불품들이

실물로 전시 되어 있으니

보시고 빼야 할 물건들 보시기 바래요~

로비에는 멋진 분위기의 스타벅스도 

있구요, 장신구등을 판매하는 부스나

판매점들이 있어서 있어서 기다리는

동안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^^

설악 델피노리조트 B동 스위트룸에 

묶게 되었는데요

울산바위가 보이는 전망쪽으로 

배정 받았어요^^

바다전망은 2만원 정도 금액이 추가됩니다~

객실에서 바라본 델피노리조트 정원과 

건너편 새건물인 C동이 보이고 있어요

정원의 거대한 스톤헨지가 정말 돌인지^^

한번 가서 만져보고 올걸 싶네요^^

지하에는 당구장, 코인 세탁소, 약국

등이 줄줄이~ 배치되어 있구요


가장 중요한! 없는게 없는 마트가

있었습니다 ^^

콘도에 오면서 달랑 쌀만 들고온 저희도

부대찌개를 맛있게 끓여서 

저녁을 먹었으니, 부담없이 장보시고

맛있는 식사 만들어 드시면 좋겠습니다^^

와인, 위스키만 따로 준비된 트랙도 있었어요

속초 특산품들도 준비되어 있구요

그럼, 이제 설악 대명콘도의 

객실을 둘러볼게요~

대명콘도 델피노리조트 스위트는 

생각보다 넓은 면적이어서 좋았어요 

제대로된 식탁과 주방을 갖추고 있구요

수세미, 행주가 새것!으로 비치되어 있고, 


모든 식기류 등 주방용품 들이 

모두 제자리에 사용흔적 없이 

정렬되어 있는 것이 인상적이었습니다^^

안쪽에 있는 작은방에 창문이 있어서 

답답하지 않은 것도 아주 좋았구요^^

속초 델피토 리조트 B동 뒷편의 주차장 입니다.

주차장은 건물 뒷편으로 준비되었는데요

넓은 마당의 모든 도로면에도 

주차가 가능했어요


건물 바로 뒷편 주차장 아래로 넓은 

대형 주차장이 또 있어서, 

정말 주차가 넉넉했습니다^^

발코니에서 본 설악산 울산바위 입니다.

정말 비현실적인 광경이었어요 

울산바위를 보러왔지만!

정말 이렇게 멋질 줄이야!!!!!!!

속초 가볼만한 곳으로 

델피노리조트를 소개해 드렸어요! 

설악 대명콘드 델피노리조트에서

멋진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 


반응형

+ Recent posts